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맨이돌아왔다' 도경완父, 며느리 장윤정 향한 특급 애정

by
'슈퍼맨이돌아왔다' 장윤정 도경완
Advertisement
가수 장윤정의 시아버지인 도경완 아나운서의 아버지가 며느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출산을 앞둔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윤정은 출산을 앞두고 남편과 함께 시댁을 찾았다. 아들보다 며느리가 더 반가운 시아버지는 장윤정 근처를 맴돌며 살뜰히 챙겼다.

Advertisement
집 근처 산책을 나선 가족은 시아버지가 며느리 장윤정의 손을 꼭 잡고 산책을 했다.

이에 제작진은 "어머니(도경완 어머니) 손은 언제 잡아보셨냐"라고 질문을 던지자, 도경완 아버지는 쑥쓰러워 했다. 그러면서 "딸을 키워보지 못 한 부모의 마음이 있다. 윤정이가 결혼 발표하기 전 괴로운 일이 있었다. 그 때 내가 손을 잡고 괴로워하지 말라고 달래기도 했다"라며 남다른 며느리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슈퍼맨이돌아왔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를 접한 네티즌들은 " '슈퍼맨이돌아왔다' 장윤정 도경완 아버지 사랑 남달라", " '슈퍼맨이돌아왔다' 장윤정, 시아버지 사랑 독차지", " '슈퍼맨이돌아왔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 화목한 출산 준비 중", " '슈퍼맨이돌아왔다' 장윤정, 시아버지 사랑 듬뿍 받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