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4년 광복절 황금연휴을 맞이해 실속 있고 파격적인 가격의 단령cc상품이 있어 골프족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골프상품은 타이가골프㈜의 특가 상품이며, 타이가골프㈜는 노쇼핑, 노옵션, 노가이드팁 제도로 단골 고객층이 많은 해외골프투어 전문 여행사이다.
Advertisement
중국 국가대표 공식훈련골프장이기도 한 단령cc는 36홀규모의 골프장이며, 럭셔리한 골프코스를 자랑한다.
Advertisement
8월 14일(목)에 출발하여 8월 17일(일) 도착하는 3박 4일 일정의 단령cc 상품은 광복절 제주항공 전세기특가로 1,290,000원이다. 이에는 왕복항공료와 전 일정에 대한 호텔비, 골프비, 식사비 등 해외 골프 시 필연적으로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포함하고 있다.(단, 샌딩비와 중식 및 비자비용은 불포함)
Advertisement
해외골프 전문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타이가골프의 해외골프장 직영 상품은 중간마진 없는 직거래를 하고 있으며, 필요 시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해외골프투어상품을 제공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이번 7~8월에는 특가상품까지 선보이고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해외골프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타이가골프의 중국골프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