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 "자녀 교육 위해…연기 활동은 병행"

by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
Advertisement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

Advertisement
배우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자녀들의 유학을 위해 미국으로 떠난다.

23일 오연수 측 관계자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두 아들의 미국 유학을 위해 오늘 오후 미국으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두 아들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 있는 어바인에 자리를 잡고 2~3년 지낼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자녀들이 미국에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출국할 뿐이라며 "이민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또 "오연수 손지창 부부는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연기 활동과 사업을 병행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오연수는 지난 22일 방송을 끝으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하차했다. '트라이앵글'은 24회에서 2회 더 연장을 하게 됐지만 오연수는 출국 일정과 조율이 힘들어 유학을 떠나는 설정으로 마무리 됐다.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에 네티즌들은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 완전 이민은 아니구나",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 자녀위해 미국행",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 자녀 교육 때문이라고?", "손지창 오연수 미국행, 연기 활동 그만하는 줄 알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