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X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탄산수 = 애플소다비니거
Advertisement
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 & 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www.olitaliakorea.kr)의 독점 수입 유통사 서영이앤티㈜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애플소다비니거'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는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 식품인 발사믹 식초와 과일 주스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원재료 내 과당 외 설탕 및 식품 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건강 발효 식초이다. 애플, 진저(생강), 블루베리, 석류 총 4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디아망 탄산수는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탄산수이다. 최근 용량을 330mL에서 500mL로 늘린 페트(PET) 패키지 제품이 출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골드파인을 과일청으로 만들면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골드파인은 단맛이 강한데다 비타민 C의 함유량이 일반 파인애플보다 4배 이상 높아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이다. 델몬트 골드파인 4~5조각(120g)만으로도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골드파인은 과육의 85%가 수분으로 되어 있을 만큼 과즙이 풍부해 여름철 부족한 체내 수분과 미네랄 보충에 탁월하다. 백설 자일로스 설탕은 몸에 흡수를 줄인 설탕으로 백설 하얀 설탕에 자연에서 유래한 자일로스를 넣어 설탕의 단맛은 그대로지만, 몸에 흡수되는 당의 양은 줄인 설탕이다.
지난해 '골빔면', '참빔면' 등의 레시피를 공개하면서 모디슈머 열풍에 앞장섰던 팔도는 올해 '팔도비빔면'을 CJ제일제당의 '알래스카 연어'와 함께 먹는 여름 별미 '연빔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연빔면은 CJ 알래스카 연어, 팔도비빔면을 함께 버무려 먹는 요리로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입맛을 돋궈 줄 수 있는 색다른 맛을 자랑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로 팔도는 비빔면 5개입 제품 패키지에 연빔면 레시피 디자인을 입히고, 소비자들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연빔면을 즐길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