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차량서 피 묻은 칼 발견…범행동기는?

by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Advertisement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Advertisement
경북 경산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검거된 가운데, 범행도구로 추정되는 피 묻은 칼도 함께 발견됐다.

13일 경북 경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경산시 정평동 한 슈퍼마켓 앞 주차장에서 중고차상사 운영자 신모(36)씨를 살해한 혐의로 김모(38)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Advertisement
김 씨는 슈퍼마켓에서 나오던 신 씨의 가슴 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다.

경찰은 슈퍼마켓 주변 CCTV 분석 및 통신수사 등을 통해 이날 오후 6시 10분께 충북 청주시 한 호텔에 숨어있던 피의자 김 씨를 검거했다.

Advertisement
경찰은 "김 씨는 범행을 인정했고 차량에서 범행도구로 보이는 피 묻은 칼도 발견했다"며 "차량 판매문제로 최근에 계속해서 신 씨와 시비가 있었다는 김 씨 진술 등을 토대로 자세한 범행동기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에 네티즌들은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완전 무섭다",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대체 왜 저런 짓을?",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범행동기가 뭐야?",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시비 때문에 살인을?",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빨리 잡혀서 다행"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