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삼인 ‘해피카페’ 1호 사장 정준호, 팬사인회

by
22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안종일)의 '해피카페'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배우 정준호의 팬사인회가 열렸다.

Advertisement
정준호가 직접 운영하는 해피카페는 농협홍삼 한삼인의 홍삼음료, 홍삼양갱 등을 맛볼 수 있는 신개념 건강카페다.

이 날 오픈행사에서 정준호는 "평소 주위에 홍삼을 적극 추천하는 '홍삼 애호가'다. 그러다보니 커피처럼 간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피카페 오픈 배경을 밝혔다.

Advertisement
오픈행사 및 팬사인회에 참석한 방문객들에게는 홍삼성분이 함유된 선크림 증정과 함께 홍삼음료, 홍삼초코렛 등 한삼인 제품 시식 기회를 제공했으며, 농협홍삼 대표이사, 농협홍삼 전무이사, 미스 한삼인 등 VIP들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이 진행됐다.

이어진 매장 소개에서 정준호는 "해피카페가 현대인들의 힐링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Advertisement
해피카페 1호점에서는 '홍삼&복분자' '홍삼&블루베리' 등의 다양한 홍삼음료 및 홍삼초코렛, 홍삼양갱등을 5,000원부터 1,500원 사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또 농협홍삼 한삼인의 제품과 더불어 미국 1등 건강기능식품 '네이처 메이드'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정준호가 운영하는 농협홍삼 해피카페 1호점 대치동 도곡로 501번지 SM타워 1층에 위치해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