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비욘세 빙의 '섹시댄스' 아찔

by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Advertisement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Advertisement
배우 이하늬가 YG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인 가운데, 과거 댄스 무대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하늬는 지난 2011년 MBC '드라마대상'에서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무대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 블랙의 초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하늬는 고난이도의 웨이브 동작도 소화하며 숨겨뒀던 춤 솜씨를 발휘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최승현은 이하늬와의 과거 인연에 대해 설명하며 "이하늬가 YG 연습생 생활이 있었다. 투애니원 멤버가 될 뻔했다"며 "'저런 외모로 왜 음악을 하려고 그러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곧바로 미스코리아가 되고 그렇더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이색 과거다",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어쩐지 춤실력 뛰어나더라니",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탑과 인연있었구나",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미모에 춤 실력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