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달콤한 나의 도시' 임현성, 결혼 앞두고 "로맨스가 필요해"

by
'달콤한 나의 도시' 임현성
Advertisement
'달콤한 나의 도시' 임현성

Advertisement
'달콤한 나의 도시' 임현성이 결혼을 앞두고 고민을 털어놨다.

지난 27일 밤 11시15분 첫 방송된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는 일반인 출연자 임현성이 남자친구와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11월 결혼 예정인 임현성은 "예전엔 남자친구가 자리가 있는데도 거기 앉지 않고 옆에 서 있어서 감동이었다. 하지만 요즘에는 그냥 각자 자리에 앉는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임현성은 "아주 설레고 떨렸던 순간은 다시 오진 않는다는 생각을 한다. 또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다라는 생각도 한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달콤한 나의 도시' 임현성, 정말 예쁘던데", "'달콤한 나의 도시' 임현성, 결혼 앞두고 고민이 많겠다", "'달콤한 나의 도시' 임현성, 예비신랑이랑 사이가 별로인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달콤한 나의 도시'는 서른 즈음의 주인공 4명이 결혼, 연애, 직장, 돈 등의 여러 가지 고민에 대해 솔직히 이야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