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다음 운세 모바일 웹에서 유료 콘텐츠를 처음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8곳의 다음 운세 제휴사들과 협력을 통해 제공하는 총 121개의 유료 콘텐츠가 이벤트에 해당된다. 일년 운, 사주, 궁합, 타로 등 최고 1만원 상당의 인기 운세 콘텐츠들도 포함됐다. 원하는 항목 하나를 선택한 후 '0원' 결제 과정을 거치면 된다. 다음 아이디 1개 당 유료 콘텐츠 구매 최초 1회에 한해 무료로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다음 박정서 웹툰 팀장은 "취업과 진학, 연애, 결혼 등을 앞두고 고민이 많은 20~30대에게 금전적 부담 없이 운세 콘텐츠를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인생의 결정적 길잡이가 될 수는 없겠지만, 조언을 얻고 위안을 받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 7월 서비스를 시작한 다음 운세 모바일 웹은 이동 중이나 여유 시간에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편의성이 강조됐다. 생년월일을 한 번만 입력해두면 '오늘의 운세'를 비롯, 띠와 별자리 별 운세를 바로 볼 수 있으며, 소원을 입력하면 전문 역술인의 부적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심리테스트, 띠 별 궁합, 스타 궁합 등 재미 위주의 다양한 콘텐츠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