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레인보우 재경 역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피프틴앤드 멤버 백예린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잘 아는 사이는 아니었지만, 정말 잘하시고 좋으시고 열심히 하시는 분"이라며 "제가 정말 좋아하던 분이셔서 더욱 더 슬프고 안타깝다"고 심경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기도 많이 할게요. 정말로"라고 덧붙이며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방송인 공서영 또한 "이른 아침 피곤하지만 열정 가득한 눈으로 샵에서 인사하던 레이디스 코드 친구들. 부상당한 모두 잘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정말 안타깝고 아까운 고 은비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Advertisement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숨지고, 다른 멤버인 권리세(23)와 이소정(21) 등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현재 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않았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에 스타들 애도글 쏟아지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청천벽력 같은 일"',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동료 멤버들 남일 같지 않아",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