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 날 기념식은 성모척관병원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 사미자, 수원시 국회의원 이찬열, 수원소방서 오병민 서장, 수원시 연합의용소방대 소진순 연합대장, 정자2동 주민자치센터 지영기 위원장을 비롯한 각 계층의 귀빈과 성모척관병원 병원장(장우영, 성병윤, 양혁재) 및 임직원 약 100여명 이상이 참석해 진행됐다.
Advertisement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사랑의 쌀 나눔 행사, SK청솔의료복지관 무료 건강검진, 수원시 차상위계층 소외이웃 의료지원 등의 다양한 지역 내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성모척관병원은 이 같은 활동 외에도 배드민턴연합회와의 MOU체결, 국제 인공관절 연수 및 교육지정병원 인증, 건강검진 지정병원,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등급판정위원 위촉 등의 다양한 업적을 쌓았다. 우수한 병원 평가의 산물이자, 병원 자체의 지역사랑 포부를 그대로 반영하는 이 같은 활동들을 1년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이뤄온 것이다.
Advertisement
성모척관병원 관계자는 "1주년 행사를 통해 그 동안 감사를 표하지 못했던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 몇 년이 지나도 서로 웃으며 함께 할 수 있도록 수원의 대표적인 척추, 관절 병원으로써, 나아가 경기권의 인정받는 병원으로써 더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