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모척관병원 개원 1주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병원되겠다"

by
Advertisement
성모척관병원 개원 1주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병원되겠다"



Advertisement
성모척관병원이 지난 4일 개원 1주년을 맞아 수원 갤럭시 웨딩홀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수원 지역 내에 위치한 척추, 관절 병원으로써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 및 척추, 관절 건강지킴이 활동을 해오고 있는 성모척관병원은 이 날 행사를 통해 그 동안 주변에서 도움을 준 많은 분들께 감사를 표하고자 함께 식사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행사의 뜻을 밝혔다.

이 날 기념식은 성모척관병원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 사미자, 수원시 국회의원 이찬열, 수원소방서 오병민 서장, 수원시 연합의용소방대 소진순 연합대장, 정자2동 주민자치센터 지영기 위원장을 비롯한 각 계층의 귀빈과 성모척관병원 병원장(장우영, 성병윤, 양혁재) 및 임직원 약 100여명 이상이 참석해 진행됐다.

Advertisement
특히 성모척관병원 장우영 병원장은 "우리가 수원에서 척추, 관절 병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주변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지역기관 및 주민 분들과, 함께 힘써준 의료진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또한 환자분들이 건강히 회복되어 퇴원하시면서 한마디씩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시는 것도 마음으로 받는 큰 선물이 됐었다. 그 모든 것들이 합해져 성모척관병원을 더 내실 있는 병원으로 성장하게 했다. 항상 사랑의 원동력을 가슴 속에 새기고 전진하며, 더 견고하고 인정받을 수 있는 병원이 되겠다. 참석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사랑의 쌀 나눔 행사, SK청솔의료복지관 무료 건강검진, 수원시 차상위계층 소외이웃 의료지원 등의 다양한 지역 내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성모척관병원은 이 같은 활동 외에도 배드민턴연합회와의 MOU체결, 국제 인공관절 연수 및 교육지정병원 인증, 건강검진 지정병원,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등급판정위원 위촉 등의 다양한 업적을 쌓았다. 우수한 병원 평가의 산물이자, 병원 자체의 지역사랑 포부를 그대로 반영하는 이 같은 활동들을 1년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이뤄온 것이다.

Advertisement
이 외에도 의료진들의 패러디 영상 감상, 우수사원 시상 및 상패 전달식, 직원들의 깜짝 선물 전달식, 뷔페만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 성모척관병원의 1주년 기념행사는 볼거리도, 먹을 거리도 풍성한 시간이었다.

성모척관병원 관계자는 "1주년 행사를 통해 그 동안 감사를 표하지 못했던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 몇 년이 지나도 서로 웃으며 함께 할 수 있도록 수원의 대표적인 척추, 관절 병원으로써, 나아가 경기권의 인정받는 병원으로써 더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