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가박스 해운대점, 해운대구와 문화 사회공헌 협약 체결

by
Advertisement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해운대점이 영상특구 해운대구와 함께 문화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한다.

Advertisement
메가박스 해운대점은 지난 11일 해운대구와, 해운대 구민 및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메가박스 해운대점은 해운대구 내 소외계층 100여 명을 대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무료 영화상영을 진행하며, 지역 주민과 단체를 위한 문화행사 협력, 무료 시사회 개최, 영화 할인권 비치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10개관, 1,794석 규모의 메가박스 해운대점은 부산국제영화제(BIFF) 공식 상영관이기도 하며 매주 일요일 오후 1~5시 로비에서 무료 마술쇼 공연을 진행하는 등 지역 주민과의 문화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해운대구는 2005년 영상특구로 지정된 후 시민영화학교 개최, 영화의 거리 조성 등을 통해 영화도시 해운대의 이미지 제고에 힘쓰고 있다.

메가박스 해운대는 "이번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뿐 아니라 지역민의 문화 생활 기회를 넓히고, 영화영상도시 해운대의 발전과 다양한 지역사회공헌에 이바지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