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과대포장 겨냥한 퍼포먼스 "질소 사니 과자가?"

by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Advertisement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Advertisement
국내 대학생들이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에 도전했다.

최근 한강사업본부에 따르면 이 대학생들은 오는 28일 오후 3시쯤 송파구 잠실동 잠실한강공원에서 국산 과자로 뗏목을 만들어 한강을 건너는 퍼포먼스를 하겠다고 신고했다.

Advertisement
이에 대해 한강사업본부 측은 "잠실안내센터에 신고하고 진행하는 것으로 안내된 상태"라고 전했다.

앞서 이 대학생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과자 60봉지를 이어 붙여 만든 시제품 뗏목에 올라탄 채 얕은 물을 건너는 동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dvertisement
이들은 "실제로 할 때는 과자를 더 해서 2인용으로 만들 생각"이라며 "불매운동을 떠나 해학적으로 비판하고 해외 과자의 판매량 증가에 대비해 국내 과자업체도 소비자 중심적인 사고를 가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에 네티즌들은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진짜 대박이네",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제과 업체들 뜨끔할 듯",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완전 재치 넘치네",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완전 신선한 도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 학생들은 취지에 공감하는 일반 시민들이 과자를 가져오면 뗏목에 덧붙이고 퍼포먼스가 끝난 뒤에는 모두 고아원 등에 기부할 계획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