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바이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서 ‘테일러 팝업 스토어’ 오픈

by
Advertisement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 11회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서 테일러 팝업 스토어를 열어 리바이스 511™슬림(Slim)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리바이스의 다양한 데님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테일러 팝업 스토어에서는 데님 전문 테일러(tailor)가 상주해 511™슬림을 착용해보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511™슬림 체험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에 한해서는 자신이 입고 온 데님에 무료로 독특한 디자인의 패치를 부착해 세상에 하나뿐인 데님을 즉석으로 만들어 준다. 특히, 리바이스 데님을 입고 온 참가자라면 빈티지한 멋의 디스트로이드진으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도 받아볼 수도 있다. 리바이스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바이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리바이스 511™슬림은 스트레이트 핏보다 슬림하되 스키니핏 보다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스타일과 활동성을 중시하는 2030 젊은층의 니즈를 충족시킨 데님 라인이다. 리바이스는 지난 8월 말 프리미엄 소형차 미니(MINI)의 플리마켓 행사에서 리바이스 로고를 랩핑한 미니 차량과 함께 511™슬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Advertisement
자라섬 국제 페스티벌에서 열리는 리바이스 테일러 팝업 스토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브 인 리바이스(Live in Levi's) 마이크로사이트(www.levi-kr.com)와 리바이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vis)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