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석천 "문채원 내 가게 너무 좋아해"…오누이 같은 다정 인증샷

by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Advertisement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Advertisement
방송인 홍석천과 배우 문채원의 다정한 셀카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9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오늘의 연애' 여주인공 문채원과. 채원이는 내 가게를 너무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차림의 문채원이 홍석천에게 살짝 기댄 채 손으로 브이(V)를 그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홍석천 옆에서 문채원은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우윳빛 피부와 빛나는 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홍석천 가게를 자주 가나봐",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남매 같은 느낌",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훈남훈녀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두 사람이 어떻게 친해지게 됐는 지 궁금해",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의외네",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어떻게 아는 사이?",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두 사람이 많이 친했나봐",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이서진 증언 인증?"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