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가슴성형 발언에 "이 오빠 못쓰겠네" 버럭

by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송경아가 그룹 god의 박준형을 나무랐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국적불명' 특집으로 가수 박준형, 모델 송경아, 가수 미노, 비스트 멤버 손동운이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MC 윤종신은 박준형에게 "가슴 성형한 여자는 싫다고 했다던데"라고 물었고, 이에 박준형은 "그런 이야기는 어디서 나온 거냐"라며 당황해했다.

이어 윤종신은 "이유는 나도 하면…"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MC 규현 역시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게 됐냐"라며 신기해했다.

Advertisement
그러자 송경아는 "어머 이 오빠 못 쓰겠네~"라며 박준형을 나무라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형은 "가슴은 여자한테만 있는 거다. 그런데 수술하면 나도 생길 수 있는 거 아니냐"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박준형은 "아예 가슴이 없는 거랑 수술해서 있는 거랑 뭐가 너 낫냐"라는 MC들의 질문에 쉽게 답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이에 송경아는 "가슴이 아예 없으면 또 안 되는 거네"라며 "이 오빠 못 쓰겠네"라고 거듭 지적해 폭소를 안겼다.

라디오스타 송경아에 대해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송경아, 어제 입담 최고였다", "라디오스타 송경아, 은근 웃긴 듯",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에 발끈",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에 깨알 지적",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에 일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