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이슬, 성형외과 소송 휘말려 '먹튀 논란' 양악수술 협찬?

by
천이슬 맥심 화보
Advertisement
'천이슬'

Advertisement
배우 천이슬 측이 유명 성형외과와의 수술비 지급 문제로 법정 소송에 휘말렸다.

천이슬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30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성형외과와의 소송에 대해 대응 준비 중이다. 변호사와 상의 후 내일(31일) 공식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소속사 측은 "천이슬은 소송을 제기한 병원과의 계약 내용에 대해서 잘 모른다. 전 소속사 매니저와 병원끼리 말이 오갔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소송에 대해 소속사도 강력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구 소재 A성형외과는 "천이슬이 약속했던 병원홍보를 성실히 하지 않았다"며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약 3000만원대 진료비청구소송을 냈다.

Advertisement
지난해 천이슬이 전 소속사 매니저를 통해 해당병원에서 양악수술 등을 협찬으로 하는 대신 병원홍보를 해주기로 약속했지만,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자 병원 측에서 소를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현 소속사 측은 "오히려 하지도 않은 수술 부위를 병원 측이 부풀려서 홍보해 천이슬이 큰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Advertisement
한편 개그맨 양상국과의 열애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유명세를 탄 천이슬은 예능과 드라마 등에서 활약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천이슬 소송 제대로 밝혀야할 듯", "천이슬 수술했다니...", "천이슬이 양악수술을 했었구나", "천이슬 소송 걸려서 힘들어지겠다", "천이슬 양쪽 말 다 들어봐야할 듯", "천이슬 갑자기 이런 일에 휘말리다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