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지난 7일 동아제약과 신규 파트너십을 맺고 '동아제약 가그린 치과' 문을 열었다.
Advertisement
'키자니아-동아제약 가그린 치과'는 어린이들이 실제와 같은 환경 안에서 구강 관리의 중요성과 치과의사의 직업적 역할을 스스로 깨닫게 하는 코너다. 어린이들이 '치과 수련의' 체험에 앞서 구강과 잇몸에 나타날 수 있는 질환들을 살펴보고, 이를 예방하는 올바른 칫솔질을 배운다. 치과전용 전문 의료기기를 이용해 마네킨의 충치와 치석을 치료하고, 가그린으로 충치균을 박멸해본 후 직접 어린이 가그린을 시연하는 시간도 갖는다. 4세 이상 어린이라면 누구나 '치과 수련의'가 돼 구강 질환 예방법과 치료법을 배울 수 있다.
'키자니아-동아제약 가그린 치과'는 수련의 체험을 무사히 완수한 어린이에게 급여로 8키조와 공식 치과의사 면허증, 그리고 깨끗하고 건강한 구강 관리를 돕는 가그린과 칫솔을 제공품을 전달한다.
Advertisement
키자니아 서울과 동아제약은 '키자니아-동아제약 가그린 치과'를 통해 '칫솔질만으로는 부족한 입 속 나쁜 충치균, 무색 가그린으로 예방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실제적이고 교육적인 체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의 신규 체험 시설 '동아제약 가그린 치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kidz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