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장윤주는 지난 6일 페이스북에 최근 생일 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진 아래 장윤주는 "어떤 날보다 기다려 왔었던 날/ 어떤 말보다 내 마음 안에 울린 말/ 하루 가득히 비춰지는 햇살처럼 오늘은 내 곁에/ 따듯한 편지 반가운 목소리들/ 익숙한 약속 오늘은 특별한 날/ 늘 그렇듯이 무심하게 들렸왔던 일상의 인사도 /오늘은 꼭 말해주기 숨겨왔던 맘을/ 어색해 괜히 못했던 이 말/ 오늘은 한 번 용기내기를 /늦어도 꼭 말해주기 늦었어도 좋아/ 기다린 너의 따뜻한 그 말/ 늦은 만큼 더 축하해주길../ 글도 함께 올렸다.
Advertisement
음주운전 당일, 장윤주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는 보도가 나오자 이에 대해 해명했다.
Advertisement
그 후 온라인상에서는 노홍철이 술자리를 가진 곳이 장윤주의 생일파티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에 네티즌들은 "장윤주 소속사 해명, 당연히 사실이 아니라고 봅니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소속사측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사진을 찍은 걸까요?", "장윤주 소속사 해명, 사진을 어떻게 찍었는지가 정말 궁금하네요",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과의 만남은 없었다고 하는데 왜 자꾸 이러한 말이 나오는 거죠?", "장윤주 소속사 해명, 왜 하필 같은 날이어서 이러한 일이 발생한 거죠?"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