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이채영, 과거 '생식기 발언' "기억안나" 해명

by
'라디오스타' 이채영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이채영

Advertisement
배우 이채영이 과거 생식기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꾸며져, 드라마 속 악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이채영-이철민-김뢰하-김원해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MC들은 이채영에게 "과거 '연기자라면 생식기 빼고 다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을 언급했다.

이에 이채영은 "배우로서 각오를 말하는 자리에서 나온 말인데 와전된 것 같다"며 "정말 생식기라는 표현을 썼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이채영의 말에 MC들은 "그럼 뭐라고 했냐. 혹시 거기?"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채영은 이어 노출 연기에 대해 "전체적인 스토리에 타당성 있는 장면이면 생각해 볼텐데 타당성 없는 장면이라면 노출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이채영, 기억이 안난다고?", "'라디오스타' 이채영, 진짜 생식기라는 표현을 했을까?", "'라디오스타' 이채영, 과감한 발언이네", "'라디오스타' 이채영, 완전 수위 세네", "'라디오스타' 이채영, 충격 발언했었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