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가 1일 tvN 드라마 '미생'의 제작지원을 기념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유가네닭갈비에 따르면 바쁜 일상 속에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의 마음을 힐링 시켜줄 음악극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는 언제나 옳아요' 초대권을 증정한다. 유가네닭갈비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가맹본부, 가맹점, 계약, 시스템, 관계 특성 및 성과 등 6개 항목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소상공인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외식 프랜차이즈다.
체계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가맹사업을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최근 화제의 드라마 '미생'의 제작지원을 맡으면서 드라마 상에서 내용을 방해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노출 등을 진행하지 않는 '매너 협찬'을 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미생 제작지원 이벤트는 유가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댓글로 회사생활 에피소드 또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들에게는 1인 2매, 혹은 팀, 부서별로 10명 이내의 직장인들을 뽑아 티켓을 전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유가네닭갈비 미생 제작지원 이벤트는 12월 7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음악극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는 언제나 옳아요'는 오는 12월 18일(목) 대학로 아리랑 소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국내 가맹점 100여개를 시작으로 현재는 중국 상해, 인도네시아, 싱가포르에 이어 미얀마까지 진출했다. 특히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