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희준 김옥빈 "연애한지 한 두 달 쯤"…프라하 유럽 여행 中

by
이희준 김옥빈 열애
Advertisement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유럽여행 중인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1일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양 측 소속사는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해 연애한지 1~2달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희준과 김옥빈이 JTBC '유나의 거리' 종영 후 시간차로 유럽으로 출국했으며, 체코 프라하 현지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목격담에 대해서도 "유럽 여행도 같이 갔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의 목격담과 사진들이 게시 됐으며, 목격자는 김옥빈과 이희준으로 보이는 남녀가 개인 가이드와 동행해 여행을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느낀 후 얼굴을 모자로 가렸다고 전했다.

'유나의 거리'에서 이희준과 김옥빈은 각각 창만과 유나 역으로 출연해 연인호흡을 맞췄다. 극 중 이들은 자연스러운 커플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마지막 회에서 이희준과 김옥빈이 선보인 키스신은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김옥빈 이희준 키스신 남다르다", "김옥빈 이희준 함께 유럽여행 멋지다", "김옥빈 이희준 낭만의 도시 프라하에서 달달한 데이트 중?", "김옥빈 이희준 드라마 속 키스 모두 다 실제같아", "김옥빈 이희준 함께 귀국하는 모습 볼 수 있나", "김옥빈 이희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줄 몰랐다", "김옥빈 이희준 드라마 속 모습 달리 보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