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치원 과정의 영어 교육이 시험 위주 또는 문법이나 단어 암기 등의 학습 위주로 진행 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교구 활용 수업을 통해 유아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귀와 입으로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그 뒤에 결과적으로 읽기, 쓰기 등 모든 영역을 고르게 학습 되도록 한다는 것이 아메리칸스쿨의 생각이다.
Advertisement
한국인이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하기 위해서는 수만 시간이 걸린다는 말처럼 영어는 충분한 시간과 교육 기간이 좌우한다. 아메리칸스쿨은 유아들이 영어에 더 많이 노출될 수 있도록 "리틀팍스"라는 2500여권의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영어 전자 도서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학습이 노출 되는 시간과 교육 기간에 비례하는 만큼 리틀팍스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에 지속적으로 노출 됨으로 미국에 유학 간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Advertisement
청주 아메리칸스쿨은 졸업생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한 후에도 강남 대치동 아이들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도록 JLS 정상어학원 청주 캠퍼스를 가맹해 프리미엄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스쿨을 졸업한 원생들은 모두 졸업생 특별반에 편성돼 미국 교과서와 영자 신문을 통해 폭넓은 배경지식과 다양한 상식과 사고력을 넓히고 레벨에 따라 뉴베리수상작, 미국 칼리지보드 추천도서 등 다양한 독서활동을 통해 비판적 사고능력과 디베이트, 에세이는 물론 IBT, TOEFL를 준비하며, 미국 유학 및 국내외 명문 대학을 목표로 체계적으로 아이들을 특별 관리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