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인석 아버지, 대기업 임원-놀이동산 운영 '재력가' 안젤라박 반응은?

by
안젤라박 김인석
Advertisement
'안젤라박 김인석'

Advertisement
개그맨 김인석(34)과 미모의 영어 방송인 안젤라 박(28)이 교제 5개월 만에 올린 초고속 결혼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김인석과 안젤라박이 출연해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풀 러브스토리 전격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날 MC들은 "김인석 아버지가 엄청난 재력가라서 결혼을 서둘렀다는 이야기도 있다"며 "안젤라박은 보석이나 명품백 같은 거 좋아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안젤라박은 "진짜 그런 것들에 관심이 없다"고 답했다. 그러자 MC들은 "그냥 줘도 안 받겠냐"고 질문했고, 안젤라박은 "그냥 주시는 건 받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Advertisement
또 김인석은 "아버지가 임원으로 오래 계셨고, 본인이 자산 관리를 잘하셔서 사업도 하셨다. 놀이동산도 조그맣게 했지만 재벌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를 들은 MC 이영자는 "장남 아니냐. 물려받을 건 있지 않느냐"고 물었고, 김인석은 "주시면 감사히 받겠다. 굳이 안 받는다고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안젤라박 김인석, 진짜 대단한 집안이구나", "안젤라박 김인석, 잘 어울린다", "안젤라박 김인석, 행복하게 살기를", "안젤라박 김인석, 백년해로 하세요", "안젤라박 김인석, 센스 있는 부부같다", "안젤라박 김인석, 진짜 부잣집 아들이네", "안젤라박 김인석, 솔직해서 보기 좋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