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사'는 60여종의 스시와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특별히 이번 명동점은 오픈과 함께 기존 스시 및 샐러드바 메뉴들이 대거 업그레이드 된 점이 주목 할 만 하다. 20여종의 신선한 스시와 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을 기본으로 즉석에서 만들어 따뜻함을 더한 활어회덮밥, 명란버터밥, 매운탕 등의 즉석요리존 메뉴들을 강화하여 선보여진다. 더불어 왕소라버터스튜, 명란크림모찌, 홍합나베, 미니붕어빵, 당고 디저트까지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메뉴들이 준비되어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에는 당일 잡은 활어가 추가되어 더욱 신선한 스시를 명동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화려한 재료의 색감을 이용한 롤로 더욱 특별한 외식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Advertisement
오픈 기념과 송년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수사'의 경우 명동에 위치한 이랜드 패션브랜드 스파오, 스텝, 미쏘, 폴더 구매영수증을 지참할 경우, 성인 3명 방문 시 1명이 무료인 2+1이벤트가 1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애슐리'에서는 리뉴얼 오픈 이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테이블당 1개의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조기 소진시 이벤트 종료)
Advertisement
수사 명동점은 명동역 인근 스파오매장 건물 4층에 위치하였으며, 애슐리 명동점은 바로 윗층인 5층에 자리잡고 있다. 가격은 애슐리와 수사 모두 평일 런치 기준 1만 2,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공휴일에는 1만 9,9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