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휘성-알리 듀엣곡 '아무일 없었다는 듯' 공개…명품 보컬의 만남

by
휘성 알리 '아무일 없었다는 듯'
Advertisement
휘성-알리 듀엣곡 '아무일 없었다는 듯'

Advertisement
휘성의 'WS Duet프로젝트 3번째 곡이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휘성 'WS Duet' 프로젝트에 이번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 '알리'가 참여, 휘성과 함께 연인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 발라드를 선보인다.

Advertisement
'아무일 없었다는 듯'은 휘성과 작곡가 최희준, 황승찬의 협업으로 탄생한 겨울발라드 곡으로,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휘성표 발라드 스타일이 엿보이는 곡이다.

어쿠스틱하고 일렉트릭한 느낌이 조화를 이루며 따뜻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은 이별했던 연인이 다시 사랑을 시작하면서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익숙했던 마음 그대로 다시 사랑을 시작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휘성-알리 듀엣곡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역시 명품 보컬들", "휘성-알리 듀엣곡 '아무일 없었다는 듯', 목소리 진짜 좋다", "휘성-알리 듀엣곡 '아무일 없었다는 듯', 둘 목소리 정말 잘 어울리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