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 김장, 소길댁표 김치 '먹음직'…네티즌 "유기농 표시 하지마세요"

by
이효리 김장
Advertisement
이효리 김장

Advertisement
가수 이효리가 김장 사진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는 8일 자신의 블로그 계정을 통해 "오랜만"이라는 제목과 근황 소식을 담은 글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이효리는 "소길엔 며칠 눈이 많이 내렸고, 그러나 무지개도 떠오르고 이웃들과 모여 김장을 담았습니다"라며 "전 그렇게 지냈는데 여러분은 잘 지냈나요"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을 이웃들과 함께 김장에 한창인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또 먹음직스럽게 완성된 김장김치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이어 이효리는 '유기농 콩 논란'에 대해서는 "많은 분이 요번 콩 일로 걱정 많이 해주셨는데요.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글 올립니다"라며 "추측성 기사가 많이 나가서 헷갈리실 것 같아요. 아직 아무 처분도 나오지 않았고요, 오늘 두 번째 조사에 임하고 왔어요. 근데 앞으로 우리 밭 토양 조사를 하셔야 한다고 해서 결과가 나오려면 좀 걸릴 것 같아요. 이번 일로 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효리는 직접 키운 콩을 자신이 살고 있는 제주 지역 장터에 내다 파는 과정에서 이에 '유기농' 표시를 해 논란을 야기했다. 친환경농업육성법에 따르면 유기농산물을 생산하고 판매하려면 관계기관의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 이효리는 이를 이행하지 않아 문제가 됐다.

Advertisement
이에 그는 지난 27일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몰라서 한 일이라도 잘못은 잘못이니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습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밝힌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장하는 소길댁 이효리 즐거워보여", "소길댁 이효리 이웃들과 김장했구나", "김장 인증사진 올린 이효리 유기농 콩 논란에 대한 소식도 전했네", "이효리 김장 사진 정말 맛있게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