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격태격 남매' 허영지 잭슨, 조세호 돌발발언 "그러다 결혼한다?" 깜짝

by
허영지 잭슨
Advertisement
허영지 잭슨

Advertisement
'룸메이트' 조세호가 허영지 잭슨의 결혼을 예언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서는 배종옥, 써니,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허영지, 이국주, 잭슨, 이동욱, 조세호, 서강준, 나나, 박민우와 게스트 홍석천의 룸메이트 일상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앞서 료헤이의 한국 친구가 콩을 선물로 보냈고, 멤버들은 콩을 갈아 음식을 해먹기로 했다.

이에 이동욱 조세호 허영지 잭슨은 맷돌 등 도구를 사기 위해 시장에 나섰다.

Advertisement
허영지 잭슨은 자주 티격태격하는 남매였고 이에 이동욱, 조세호는 "니네 가서 싸우면 안 된다"라고 당부했다.

특히 차 뒷자리에 탄 잭슨은 허영지에게 "싸우지 말자"며 손을 내밀었다.

Advertisement
운전석에서 이를 지켜보던 조세호는 "니네, 그러다 결혼한다"라고 이야기해 허영지를 당혹스럽게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허영지 잭슨 잘 어울려", "허영지 잭슨 케미 대박", "허영지 잭슨 은근히 러브라인 조성되는 것 같아", "허영지 잭슨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