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8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지난 2일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날 현장에는 조영광 감독, 김지운 작가, 크리에이터 김영현-박상연을 비롯해 현빈, 한지민, 성준, 이덕화, 한상진, 이승준, 이원근, 곽희성, 이세나, 오나라 등 출연배우와 제작 스태프들이 참석했다.
Advertisement
'로맨틱 코미디의 왕자'로 불려온 현빈이 그리는, 전혀 다른 두 매력남의 모습에 제작진 및 출연 배우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
Advertisement
또 최면 전문의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성준은 단단하면서도 차분한 목소리, 안정적인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된 대본 리딩 종료 후 출연 배우들과 제작진은 서로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하이드 지킬, 나' 성공을 위한 의지를 불태웠다.
연출을 맡은 조영광 감독은 리딩에 앞서 "최선의 조합을 캐스팅하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에게는 각 캐릭터에 가장 잘 맞는 최고의 배우들이다. 고된 여정이 시작되겠지만 많은 노력 부탁한다"며 배우들을 독려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 사이에서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현빈 한지민 대본 리딩' '현빈 한지민 대본 리딩' '현빈 한지민 대본 리딩' '현빈 한지민 대본 리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