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음 지금, 치열한 미생의 삶을 완성하기 위해 함께 길을 걷고 있는 소중한 가족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를 때에는 더 없이 신중해진다.
Advertisement
극중 주인공인 장그래는 긴 가방 끈과 축 쳐진 어깨로 사회의 무게를 버티고 있는 현실적인 신입사원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때문에 터벅터벅 힘 없이 퇴근하는 그의 쳐진 어깨와 긴 가방을 보면 등에 붙는 백팩이 필요해 보인다.
Advertisement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방석
Advertisement
▲ 랑콤의 크리스마스 페어리 북
랑콤 크리스마스 페어리 북은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치크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하기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품 크기와 동일한 인기 아이섀도우 3종과 미니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미니 크레용 콜 아이라이너, 미니 블러셔 2종, 미니 립러버 355와 함께 브러시, 거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템퍼 브리즈 베개
오상식 차장과 같은 중년 직장인들은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늘 수면이 부족한 법.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에서 출시한 템퍼 브리즈 베개는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TCM(Tempur Climate Material) 기술과 특수 3D 커버를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여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템퍼 만의 오픈 셀 소재로 구성된 베개는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며 신체에 주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지지력의 차이에 따라 소프트, 미디엄, 펌의 세가지 다른 느낌으로 구성되어 자신에게 편안한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