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트렌디한 뷰티 아이콘이자 결혼 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이현은 화보에서 투명하게 빛나는 깨끗한 피부와 생기있는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한층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냈다. 소이현은 "스케줄이 바쁘고 스트레스가 쌓일 때 가끔은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데, 그럴 때 슈에무라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요. 피부가 깨끗해지고 금방 윤기를 되찾아 늘 사용하던 블러셔 컬러가 더욱 화사하게 보일 정도예요"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깨끗하고 윤기나는 투명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살짝 공개했다.
Advertisement
슈에무라의 2015 클렌징 오일 화보에서 소이현이 극찬한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은 미라클 그린 듀오 성분의 강력한 세정력과 항산화 작용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모공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김성령의 매끈한 피부의 비밀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혁신적인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 세정력과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과 수분 공급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Advertisement
한편, 8초에 한 병씩 판매되는 49년 역사의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은 196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탁월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고민을 완화시키는 스킨케어 효과를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클렌징 오일로는 유일하게 피부 타입을 고려한 6가지 라인의 클렌징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