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술자들', 4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by
Advertisement
영화 '기술자들'이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Advertisement
2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기술자들'이 이날 오전 10시 기준으로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올 겨울 최고 화제작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기술자들'의 100만 돌파는 '국제시장'을 비롯 '광해:왕이 된 남자', '변호인' 등 천만 영화는 물론 최고의 범죄 액션 영화로 손꼽히는 '신세계',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와 동일한 속도다.

충무로 블루칩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는 물론 믿고 보는 배우 김영철, 최고의 라이징 스타 조윤희, 임주환이 가세해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기술자들'. 범죄 액션 영화 특유의 스피디한 전개와 한파도 녹일 만큼 화끈한 액션 씬으로 크리스마스 극장가의 젊은 커플 관객들을 사로잡았고, 이후에도 매력적인 캐릭터로 여성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것은 물론 특유의 강렬한 내러티브, 박진감 넘치는 액션, 속고 속이는 반전으로 남성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흥행을 향한 거침 없는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