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상담심리 분야 메카로 거듭'

by
심리학 전문의 원격기관인 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http://edu.ocu.ac.kr/)은 2015년을 맞아 심리상담사 자격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상담심리 분야 국가 자격증을 대표하는 임상심리사, 직업상담사, 청소년상담사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교육원은 31종의 민간자격증을 운영한다. 민간 자격증 중 이용자가 많은 심리상담사 2급, 아동심리상담사 2급, 미술심리상담사 2급 자격증 강좌를 정가대비 80%의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교육원 관계자는 "취업을 위해 상담심리 분야 자격증을 찾는 수험생이 증가한다. 통상 자격증의 가치를 말할 때 민간자격증보다는 국가자격증을 높이 평가한다. 그러나 상담심리분야만큼은 국가자격증 준비과정만큼이나 민간자격증 역시 전문적인 내용으로 구성되므로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민간자격증 과정은 수업뿐만 아니라 시험도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학습하여 상담심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습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 "상담심리 분야 국가자격증과 민간자격증을 모두 운영함으로써 명실공이 상담심리의 메카임을 자부한다"고 전했다.

상담심리 분야 민간 자격증 취득에 대한 절차는 입학팀(02-2197-4211)에서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