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메이커로 특유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제국의 아이들 광희의 달달한 인증샷이 화제다.
Advertisement
28일 광희는 약 40만명의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는 자신의 트위터 (http://twitter.com/hwangkwanghee/status/549764130849058817)를 통해 달달한 입맞춤과 함께 엄지 손가락을 치켜 올리는 훈훈한 인증샷을 게재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광희는 "유후~ 요즘 대세는 포카칩!! 스윗치즈맛~! 너무 맛있어"라며 로맨틱한 글과 모습으로 최근 맛있게 먹고 있는 과자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인증샷에서 광희의 입맞춤을 받은 주인공은 최근 대세과자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오리온의 신제품 '포카칩 스윗치즈.
광희의 입맛마저 사로잡은 '포카칩 스윗치즈'는 100% 생감자칩에 체다치즈의 부드러움과 페타치즈의 고소한 맛, 블루치즈의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진한 치즈 맛으로,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로 인기를 끌면서 최근 공급량 부족 현상까지 빚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광희의 인증샷에 팬들은 " 이거 진짜 맛있는데 요즘에 다 팔려서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지금 사러가요", "그 와중에 이뻐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
평소 거침없는 발언과 통통 튀는 양념 발언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광희는 대세스타만이 맡을 수 있는 SBS '인기가요'의 MC로서 배우 김유정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과 맛깔스런 진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Advertisement
배우 홍종현이 새롭게 합류한 28일 '인기가요' 방송에서 최장수 MC상을 수상한 광희는 MC 대세로서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드러내 시청자의 호응을 받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