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데뷔 200일' 기념 릴레이 인증샷을 게재했다.
23일 블랙핑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들 사진을 올리며 '데뷔 200일'을 기념했다.
멤버들은 개인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겼다. "우리 200일 됐어요. 앞으로 수많은 기념일 우리 블핑 옆에서 함께 할 거죠? 사랑해", "벌써 200일이나 됐다니. 시간이 너무 빨라요. 우리 오래오래 함께 가요", "고마운 우리 블링크", "200일♥" 등의 글을 덧붙였다.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으로 지난해 8월 첫 앨범 '스퀘어 원(SQUARE ONE)'으로 데뷔했다.
지난 22일 열린 '제6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서는 신인상을 비롯해 8월·11월 음원 부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mkmklife@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80세' 노주현, '월 400만원대' 초호화 실버타운 입주.."세컨하우스로 써"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과 결별 맞는 듯...美패션지에 "연애 질문 자제 요청" -
기안84, 또 위생 쇼크…가글액 뱉은 휴지 주머니에 넣더니 "상쾌하다" -
"그 연대 나온 애" 32기 돌싱 영수, 또 말실수.."말할수록 깎아먹는 스타일" ('나솔') -
미자, '인간 고점지표' 또 적중했나…하이닉스 대폭락에 '항의 DM' 쏟아졌다 -
황정음 "괜찮은 男 만나고파" 재혼 욕심 냈지만...'배우자無' 점사에 씁쓸 -
'46세 임신' 김민경, 산부인과 문자 받고 철렁.."우려하던 일이, 저 어떡해요?" -
개리, '녹색어머니회' 깃발 들고 초등학교 앞 포착..."아빠부대 출동"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