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당신은' 엄정화 "구혜선 모창 연기, 굉장히 아름다웠다"

by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MBC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 가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드라마다.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엄정화, 구혜선.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7.02.28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구혜선이 엄정화의 모창가수를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구혜선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연출 백호민, 극본 하청옥)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역이 모창가수이긴 하지만 뭘 해도 우습고 우스꽝스러워야 되는 캐릭터였다. 그래서 더욱 설득력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표정 등을 흉내내려고 할 때마다 스스로 어설펐다. 그런게 극중 재미를 살렸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엄정화는 "저는 모니터링을 하면서 구혜선씨를 보면서 놀랐다. 굉장히 아름다웠고 제가 표현하지 못했던 모습을 연기하는 모습에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얼마전에 앨범 활동을 해서 그런지 어색하진 않았는데 주영훈 씨가 준 곡을 부르니 옛날 생각이 많이 났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 가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그린다.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 등이 출연한다.

3월 4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Advertisement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