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먼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동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나나는 "2018년에는 좀 더 특별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훈훈함을 더했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리지는 "2018년에는 여러분의 사랑과 에너지를 받아서 활동할 테니 앞으로 많이 사랑해달라"며 팬들에 대한 마음도 빼놓지 않았다.
Advertisement
지난 2017년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낸 뉴이스트 W는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인 거 다들 아시죠? 모두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저희 뉴이스트 W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새해 인사를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한동근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을 뿐 아니라, "지난 한 해는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이번 한 해에도 여러분들께 따뜻한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음악으로 노력할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2017년 데뷔와 함께 뜻 깊은 한 해가 된 프리스틴은 "2018년에는 받은 사랑을 더해주고 나눠주며 더욱더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 가득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안한 한 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따뜻한 인사말을 전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