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전문인재 양성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키워 나감과 동시에 새로운 지식에 기반한 기술력으로 혁신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양우건설㈜은 부동산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견건설사로 잘 알려져 있다.
Advertisement
1989년 5월 주택건설사업자로 등록하며 건설업계에 등장한 양우건설은 2016년 최초로 매출액이 1조원을 돌파한 가운데 시공능력 평가 순위 역시 2014년 70위에서 올해 8월말 기준 44위로 오름세를 거듭하고 있다.
Advertisement
'담양 첨단문화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은 완료(2020년까지 조성 예정)될 경우 4,000여 명 이상이 거주하는 미니 신도시급으로 재탄생하게 되는 프로젝트로 2017년 지역안팎에서 호평을 얻으며 완판 행진을 거듭, 분양이 조기 마감된 바 있다.
Advertisement
지난 2015년 '나주 남평강변도시 양우내안애'를 통해 광주와 나주 지역 최초로 4.5Bay를 도입하며 호평을 얻었던 양우건설은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에서 4~5Bay 혁신평면을 적용한다. 양우건설은 이 같은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가운데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전 세대 남향 배치(일부 세대 제외)와 더불어 차별화된 조경 설계 채택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웰빙과 힐링을 선사하는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광주 생활권을 10분대에 공유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지녀 아파트 시세가 급등하고 있는 광주광역시 지역 수요자들의 문의가 분양 전부터 잇따르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인접한 13번 국도를 통해 담양읍, 광주시를 빠르게 누릴 수 있는 광주 동시 생활권을 갖춘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사업지 인근 24번 국도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고창-담양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한 교통환경을 구비했다. 또한 담양 공용버스터미널이 가깝고 광주공항 30분, KTX 송정역 40분대 접근이 가능한 대중교통망도 확보했다.
글로벌 명문교육의 산실로 평가 받는 페이스튼 담양캠퍼스가 단지 인근에서 개원 예정으로 수준 높은 교육환경도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광주 KBS와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직원들도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단독주택용지에 입주 예정으로 단지 내 유일한 아파트의 미래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의 분양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4-8번지에 자리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