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백두산으로 떠난 이휘재-서언-서준 부자, 민호 삼촌과 시안이, 고지용-승재 부자. 이들의 목적지인 백두산 천지는 하늘이 허락하지 않으면 볼 수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매서운 바람과 추위, 하루에도 120번 바뀌는 날씨를 자랑한다. 이런 백두산 천지인만큼 슈퍼맨 가족들이 과연 여정을 잘 마무리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그곳에서 슈퍼맨 가족들은 천지의 모습을 눈으로 담는가 하면 소원을 빌고 인증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사랑둥이 승재가 애국가를 열창해 시청자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백두산 천지에서 부르는 애국가이기에 그 의미가 남달랐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제주도로 향한 추성훈-추사랑 부녀, 박주호-나은-건후 가족, 샘-윌리엄-벤틀리 부자, 봉태규-시하 부자. 슈퍼맨 가족들은 야생동물 보호센터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그곳에서 아이들은 많은 종류의 새부터 노루까지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Advertisement
아이들의 순수한 눈으로 바라본 자연은 더욱 아름다웠다. 이런 의미에서 '슈돌' 5주년 특집은 아름답고 소중한 자연의 의미를 다시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자연은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물려주어야 할 소중한 유산이기 때문이다. 특별한 감동과 재미가 가득했던 '슈돌' 5주년 특집. 앞으로도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슈돌'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