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프리 리스닝에는 첫 트랙인 'Moon Dance'부터 마지막 곡인 '반딧별'까지 각 곡의 일부가 담겨있어 뉴이스트의 컴백을 기다린 이들의 기대감을 높인 것과 더불어 각 트랙별 단체와 개인 촬영 현장의 스케치 영상이 함께 재생돼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또한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보컬이 봄밤의 축제를 떠올리게 하는 'Firework'에 이어 공개된 서브곡 'Back To Me (평행우주)'는 신디사이저와 기타 사운드로 선선하면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뉴트로 감성을 통해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특히 뉴이스트는 미니 8집을 통해 과감한 변신을 이뤄낼 것을 예고한 바 있어 음원의 일부가 공개된 프리 리스닝 영상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해 백호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5개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렌 역시 수록곡 '꼭'의 작사와 작곡에 함께 한 것 외에도 'Moon Dance', 'Firework', '반딧별' 등의 작사에는 JR과 민현이 각각 이름을 올리는 등 한층 풍성해진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4시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 간담회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