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8일 밤 11시 30분 '채널 십오야'에서 생중계된 '삼시네세끼' 라이브 설명회에는 나영석PD,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참석해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프로그램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리더 은지원은 "혼자 하려면 부담감도 있고 낙오되고 했을 때 혼자서 뭘 하는 게 너무 민망하더라. 이 기회에 부담 없이 멤버들과 해보면 재밌을 것 같다"며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다 같이 요리다운 요리를 만들어 먹어본 적 없다고 말한 이들이 과연 어떻게 자급자족 삼시 세끼를 해결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Advertisement
생중계 말미 은지원의 '사후 50년 계약서' 뒷장에 적혀있던 조항이 깜짝 공개되며 놀라움을 선사했다. 계약서 뒷면에 아주 작은 글씨로 적힌 '단, '삼시네세끼' 촬영은 5월 9일 00시부터 시작한다'라는 조항에 따라, 이들은 생중계가 끝남과 동시에 바로 '삼시네세끼' 촬영을 시작하게 된 것.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 속 2박3일 초고속 합숙 라이프에 돌입하게 된 젝스키스 멤버들이 어떤 '삼시네세끼'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Advertisement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는 15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