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장인터뷰]'무승부' 설기현 감독 "성과 없어 아쉬움 큰 경기"

by
사진제공=한국프로축구연맹
Advertisement
[안산=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성과가 없어 아쉬움이 큰 경기였다."

Advertisement
원정에서 승점 1점을 챙긴 설기현 경남FC 감독의 말이다.

경남FC는 20일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안산 그리너스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0' 원정 경기에서 0대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남(2승6무3패)은 5경기 연속 승리와 인연을 맺지 못했다.

Advertisement
경기 뒤 설 감독은 "원정 경기였다. 쉽지 않았는데 이기고 돌아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역시 쉽지 않았다. 열심히 했지만 성과가 없어 아쉬움이 큰 경기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보다 약팀이라고 생각하는 팀을 잡아야 목표에 다다를 수 있다. 특별히 아쉬운 경기였다. 지금까지 한 경기를 보면 매 경기 아쉬움이 남는다. 기회가 왔을 때 마무리하지 못했다. 그런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데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안산은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Advertisement
경남은 26일 전남 드래곤즈와 격돌한다. 설 감독은 "결과가 좋지 않아 문제가 있다. 선수들도 심리적으로 어려움이 있다. 우리가 해결해야 하는 문제다. 희망이 있다. 하고자 하는 것을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으로 생각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안산=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