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밀어주자,뉴스타★"챌린지! 대한체육회,스포츠 유망주 전국민 응원캠페인

by
Advertisement
대한체육회가 대한민국 스포츠의 빛나는 미래를 이끌 유망주들을 위한 '밀어주자 뉴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육상, 수영, 탁구, 스키, 테니스 등 16개 종목 20명의 스포츠 유망주에게 관심과 성원을 보내기 위해 대한체육회에서 시작한 '뉴스타운동본부'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대한항공 탁구 에이스, 최연소 국가대표 신유빈  사진=월간탁구 안성호 기자
자유형 100m 한국 신기록을 세운 황선우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여자체조 국가대표 이윤서  연합뉴스
아티스틱스위밍 국가대표 허윤서  사진출처=FINA
이번 캠페인에 선정된 스포츠 유망주는 양예빈(육상, 용남고) 신유빈(탁구, 대한항공) 서휘민(쇼트트랙, 평촌고) 안세영(배드민턴, 광주체고) 등 국가대표급 기량을 인정받은 선수들 외에도 최근 눈부신 기록 경신 및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준 황선우(경영, 서울체고) 윤서영(사격, 환일고) 김다은(스키, 방배중) 김동훈(근대5종, 서울체고), 김선아(하키, 한체대), 김소연(컬링, 남춘천여중) 김진영(핸드볼, 경희대) 류성현(체조, 울산스포츠과학고), 이건섭(레슬링, 함평학다리고) 이윤서(체조, 서울체고) 이재웅(육상, 영동고) 이채운(스노보드, 봉담중) 조선웅(테니스, 군위고) 진호준(태권도, 안중고) 허윤서(아티스틱스위밍, 신사중), 황현서(자전거, 전북체고) 등이다.

Advertisement
재능 넘치는 꿈나무들을 응원하기 위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밀어주자 뉴스타' 챌린지도 진행한다. 뉴스타운동본부 홈페이지(www.newstarkorea.com)에서 응원하는 뉴스타를 선택하고, 해당 유망주와 어울리는 후원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택한 후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밀어주자뉴스타)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스타운동본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newstar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는 '밀어주자 뉴스타'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스포츠 유망주와 해당 종목을 알리고, 전국민의 관심과 추천으로 스포츠 유망주에 대한 기업들의 자발적 후원을 유도하는 등 종목별 스포츠 마케팅 확산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훈련 환경 가운데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매일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하는 스포츠 유망주들이 국민들의 성원을 받아 운동에 매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 캠페인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스포츠 유망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