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주헌은 무대에서 보여준 강렬한 모습과 또 다른 면면을 확인할 수 있는 '꿀 떨어지는 반전 매력' 차트를 준비했다. 반전 매력 5위에는 '꾸꾸까까' 애교 원조답게 사랑둥이가 선정됐다. 애교하면 빠질 수 없는 주헌은 "원래 애교가 전혀 없었다. 데뷔하고 나서 주변에서 너무 무섭다 하셔서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라며 노력형 애교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고, '꾸꾸까까' 애교에 이어 '됴아됴아' 애교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주헌의 반전 매력 2위는 관리하는 남자였다. 알고 보면 꾸준히 관리하는 '노력파' 주헌은 이날 셀프 관리법과 그만의 팁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대망의 1위에는 울보가 선정, 강한 모습과 달리 여리고 섬세한 감성의 소유자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TMI 스타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에서 주헌은 걸그룹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군 입대 시점을 묻는 질문에 "누가 물어봤나. 군대는 그런데 멀지 않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독보적인 애교로 국민 저장남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박지훈의 '이 맛에 산다' 차트 3위는 다름 아닌 애교. 이날 박지훈은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레전드 '저장' 애교를 선보였고, 즉석에서 요청한 문구까지 완벽한 애교로 소화시키며 명실상부 애교 장인 면모를 뽐냈다. 박지훈은 TMI 차트 대망의 1위에 커피를 선정했다. 하루에 커피 8잔도 마실 만큼 커피를 좋아한다는 박지훈은 이날 여러 브랜드의 커피 가운데 가장 좋아하는 맛을 고르며 빈틈없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