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파워트레인 워런티를 옵션으로 추가 선택 가능하다.
Advertisement
프리미엄 멤버십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세트 교체(앞 또는 뒤 선택),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일반 수리 25% 할인, 브레이크액 교체, 마이크로필터 교체, 서비스 쿠폰 7만원권 1장,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모든 서비스는 구독 기간 중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단 파워트레인 워런티는 출고 이후 6년부터 8년까지 차량 및 주행거리 18만km 이하 차량에만 추가 가능하다. 순수 전기차, M시리즈(M 하이 퍼포먼스), 영업용 차량 등은 가입할 수 없다. 또한 스탠다드나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 없이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Advertisement
BMW 그룹 코리아는 이미 지난 2020년부터 구독형 차량관리 서비스 체험단을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한 바 있다. 서비스 전반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준비 기간을 거쳐 이번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를 공식 출시했다. BMW 그룹 내에서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만큼 향후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도 벤치마킹 사례가 될 전망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독 시 자동 응모되며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