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배우 곽도원의 소식과 작곡가 겸 가수인 돈 스파이크의 필로폰 투약 혐의를 직접 취재했다. 곽도원은 음주운전 후 제주도의 한 도로에 주차한 채 잠들어 주민 신고로 적발되었는데, 그 현장을 '연중 플러스'가 직접 찾아가 봤다.
Advertisement
그리고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스타들의 소식도 전한다. 제주도에서 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하며 스물 웨딩을 치른 배우 이기우와 특별한 파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심은진 뿐만 아니라 화려한 하객 라인업을 자랑한 래퍼 넉살과 유쾌한 결혼식을 진행한 래퍼 산이까지 모두 같은 날 결혼해 화제가 되었는데. 웨딩플래너가 밝힌 웨딩홀 대관료는 과연 얼마일지 이날 공개된다.
Advertisement
이어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자백'으로 돌아온 소지섭을 5년 만에 '게릴라 데이트'에서 만나본다. 홍대에 소지섭을 보러 모여든 수많은 인파! 오랜만에 시민들을 만난 소지섭은 다정한 손바닥 밀치기 게임부터 포옹까지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사했다고. 또 소지섭은 노래 개인기를 선보이겠다는 남자 시민으로부터 특별한 세레나데를 받고 웃음을 터트렸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Advertisement
다음으로 무당과 굿판을 소재로 한 영화 '대무가'의 배우 박성웅과 '스타 퇴근길'에서 함께한다. 박성웅은 이번 영화를 두고 "샤머니즘이 아니라 힙머니즘 영화"라며 촬영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던 중 "남자 둘이서 3분간 부둥켜안고 울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그동안 슈트 패션을 많이 선보인 박성웅은 "사실 집에 슈트가 없다"라고 반전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마지막으로, '연예가 빅데이터'에서는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며 시청자들을 인정하게 만든 K-드라마 속 '국민 엄마' 스타들을 알아본다. 배우 이영애, 김희애, 배용준, 소지섭까지! 탑배우들의 대모로 통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스타부터 부유의 끝판왕! 드라마 속 재벌 엄마를 섭렵하며 1억짜리 코트는 물론 10억짜리 보석을 두르기도 해 화제가 된 스타. 그리고 '국민 엄마' 이미지로 27년 동안 광고 모델로 활동! 최초로 '국민 엄마' 타이틀을 거머쥐며 명품 연기를 선보여 온 스타까지. 폭발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스타들 중 과연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날 '연예가 빅데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