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주호 아내 안나♥, 암 투병 후 건강한 근황...'건나블리'와 승마까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주호가 아내 안나, 세 자녀와 함께한 제주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박주호는 29일 "행복했던 1월 제주 여행. 올 한 해 모두 행복합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제주 여행을 떠난 박주호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훌쩍 큰 '건나블리' 삼남매는 쿠킹클래스도 하고, 엄마 안나와 함께 승마 체험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dvertisement
특히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안겼던 안나의 건강한 모습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안나는 박주호와 함께 눈을 맞으며 눈썰매를 타기도 하는 등 건강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주호는 4세 연하의 스위스인 아내 안나와 2015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Advertisement
안나는 2022년 암 투병 중임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으나 다행히 초기에 발견돼 많이 호전됐다고 밝혀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후 박주호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완치는 아니지만 좋은 판정을 받고 추적 관찰만 잘하면 되는 상태"라며 안나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Advertisement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