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강준, 성난 등근육 포착..軍서 만들어온 '으른 섹시美'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서강준의 성난 등근육이 포착됐다.

27일 서강준은 자신의 계정에 MBC 새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의 스틸컷을 살짝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서강준이 상의 탈의 후 교복 셔츠를 입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신비로운 눈동자색과 꽃미남 배우의 정석 서강준은 어느새 몸짱 배우로 거듭난 모습.

서강준이 출연한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작품.

극 중 서강준은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찾으라는 특별 임무를 받고 고등학교에 잠입 수사를 하게 된 국정원 에이스 정해성 역을 맡았다.

앞서 서강준은 제작발표회에서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 연기를 하는 것에 대해 "교복을 입고 조금 창피했다. 입어도 되는 건가 싶었는데, 드라마에서도 성인이니까 창피해하지 말자, 즐기자라고 생각했다. 입어보니까 좋더라"라고 했다.

또 드라마 속 정해성이 상의를 탈의하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에 대해서는 "상의 탈의 같은 경우는 크게 신경을 안 쓰긴 했다. 군대에서는 시간이 좀 많다. 하는 게 운동밖에 없다"라며 "그날도 촬영 날 점심에 주꾸미볶음을 먹었다. 평소에 관리를 잘해서 그런 장면을 자유롭게 찍었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서강준은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통해 화려한 액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