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별에 무너진 최현욱, 침대 위에서 대성통곡…짠내 폭발('그놈은 흑염룡')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놈은 흑염룡' 최현욱이 문가영과의 이별 후 처절한 후유증을 겪는 모습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17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침대 위에서 눈물로 범벅이 된 반주연(최현욱 분)의 모습이 담겼다. 그의 눈가는 벌겋게 달아올랐고, 침대 시트마저 눈물로 젖어버릴 정도로 깊은 절망에 빠진 상황. 손끝마저 백수정(문가영 분)을 향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만든다.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로 남은 첫사랑과의 재회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서 미주, 브라질, 멕시코, 프랑스, 인도 등 118개국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드라마는 과거 온라인 게임에서 최악의 인연으로 얽힌 두 남녀가 직장에서 다시 만나 벌어지는 오피스 로맨스를 그린다.

Advertisement
지난 방송에서 백수정과 반주연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비밀 연애를 시작했지만, 8회 엔딩에서 수정이 "너 흑염룡이지?"라고 외치며 관계에 변곡점을 맞았다. 그리고 9회에서는 이별 후 깊은 슬픔에 빠진 주연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번 회차에서는 최현욱의 깊어진 감정 연기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이라며 "문가영과의 애틋한 감정선이 폭발하는 9회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과연 반주연이 백수정을 붙잡을 수 있을지, 혹은 더욱 깊은 흑역사로 남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그놈은 흑염룡' 9회는 17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