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민우, '이민정 닮은' ♥예비신부+6살 딸 공개 "2세 임신 중" ('살림남')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이민우가 출연했다.

이민우는 이날 제작진에게 "저 이제 장가간다"라며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이어 "2013년 1월 일본투어 일정을 마치고 지인을 만나는 자리였는데, 그 자리에서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됐다. 근데 현재 홀몸이 아니고 뱃속에 아이가 있다"라며 열애 3개월 만에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민우는 "양양에 놀러갔을 때 아이가 생겼다"라며 12년 전 모습과 현재 커플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우는 "2018년에 그 친구를 본 게 마지막이었다. 오랜만에 연락을 했는데 그 친구가 힘든 시간을 보냈더라. 딸도 있고 이혼도 했더라"라며 예비신부의 속사정을 전했다.

이민우 아버지는 "(예비 며느리가) 이혼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아들이 나중에 말해주더라. 나도 의아했는데 임신했다고 하니까. 거기에 대한 책임은 져야 할 거 아닌가. 아들이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했으면 결혼 발표를 하기 좋았을 텐데, 수입도 적고 사기까지 당하고 나서 위축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민우 어머니는 "주변에 결혼 소식을

joyjoy90@sportschosun.com